Caregiver Kicks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각 질문에 대한 대답을 확인하려면 "+" 기호를 클릭하십시오.

Caregiver Kicks는 자격이 되는 간병인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1개월 및 2개월차에 80시간 이상 일하면 4개월차에 자격이 되어서 주문할 수 있게 됩니다. 프로그램 참여 자격에 필요한 근무 시간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간병인은 최근에 신발이 배송된 시점에서 12개월이 지난 후에 새로운 신발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격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Caregiver Kicks 연락처 1-877-606-6705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rmax.com/caregiverkicks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연락처 정보를 사용해서 로그인하고 시스템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 다음에 신발을 선택하고 주문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발을 주문한 후에 주문에 관한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Caregiver Kicks 연락처 1-877-606-6705로 전화하십시오.

주문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Caregiver Kicks 연락처 1-877-606-6705로 전화하십시오.

먼저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로 SR Max 웹 사이트에서 무료 Caregiver Kicks를 주문할 수는 없습니다. SR Max는 소매 전용 사이트이므로, 웹 사이트에서 신발을 주문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신용 카드 정보를 요청할 것입니다. 신발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1-877-606-6705로 전화하십시오.

현재 원하는 신발의 재고가 없는 경우, 주문 날짜로부터 1주일 내에 SR Max로부터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통지 내용을 놓치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이메일을 확인하십시오. 선택한 신발이 준비될 수 있는 대략적인 날짜가 제공될 것이며, 즉시 이용 가능한 다른 옵션을 선택하려고 할 때 신발 주문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제공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주문한 후에 이메일에서 예상 배송일을 확인하십시오. 주문 처리에 문제가 있거나 신발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빠른 시간 내에 이메일 알림을 받게 됩니다. 신발 주문에 대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이메일을 확인하십시오.

신발을 분실했거나 도난 당했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는 SR Max의 전화 1-833-599-9621로 연락해서 신발이 올바른 주소로 배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감스럽게도 주문 과정에서 UPS가 지정 주소지로 배달했다고 확인한 경우에는 분실하거나 도난 당한 신발을 교체해드리지 않습니다.

간병인은 프로그램에 대한 근무시간 자격을 유지하는 경우에 한해 마지막 신발이 배송된 후 12개월이 지나야만 새 신발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