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giver Kicks

자격 및 주문

Ver en español | 查看中文 | 한국어로 보기| Посмотреть на русском | Xem bằng tiếng việt

자격, 주문 / 재주문 및 신발 교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 기호를 클릭하십시오.

1개월 및 2개월차에 80시간 이상 일하면 4개월차에 자격이 되어서 주문할 수 있게 됩니다. 프로그램 참여 자격에 필요한 근무 시간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간병인은 최근에 신발이 배송된 시점에서 12개월이 지난 후에 새로운 신발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격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Caregiver Kicks 연락처 1-877-606-6705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Caregiver Kicks 자격 인포그래픽

전화 주문전화로 신발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단계 1: 온라인 카탈로그를 검토해서 70개 이상의 미끄럼 방지 신발 스타일 중에서 선택합니다.

단계 2: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Caregiver Kicks 연락처 1-877-606-6705로 전화합니다.

온라인 주문
신발을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70개 이상의 모든 스타일의 신발을 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발 반품
신발 반품 대부분의 경우 무료로 신발을 반품하고 다른 신발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SEIU 775 Benefits Group 반품 절차 SR Max 반품 정책을 읽어서 반품할 신발 포장을 올바르게 준비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문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일반적으로, 온라인 카탈로그에 있는 신발은 사이즈게 맞게 나옵니다. 일부 신발의 경우에는 정상 치수보다 반 사이즈 크게 주문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런 신발로는 “Stacey”와 “Surfside”가 있습니다. 카탈로그에서 이 신발을 알아볼 수 있도록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간병인은 무료로 신발을 반품하고 다른 신발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아래의 상세하고 이해하기 쉬운 가이드에는 Caregiver Kicks를 주문, 교환 또는 반품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영어로만 제공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