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인 COVID-19 질문

기타 COVID-19 링크: | 다른 언어로 제공되는 COVID-19 정보 | 교육 및 마감일 | 건강 혜택 | COVID-19 백신

COVID-19는 간병 서비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최전선에 있는 간병인의 안전, 건강 및 안정성을 보호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다음은 현재 간병인이 가장 물어 보는 질문에 대한 대답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사라지지 않은 큰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여기에 제시된 대답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COVID-19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COVID-19 발생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되고 있는 내용으로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답변이 제공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COVID-19 백신 접종 또는 추가 접종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간병인을 위한 백신 웹페이지에서 예방 접종에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얻으십시오.

 

Basic Training(기본 교육) 및 Continuing Education(연장 교육)(CE)에 대한 현재 교육 마감일 연장은 무엇입니까?

워싱턴 주는 COVID-19 비상 사태가 종료될 때까지 간병인 교육 요건 마감일을 연장했습니다.

보건사회복지부(Department of Social and Health Services, DSHS)와 보건부(Department of Health, DOH)는 간병인을 위한 새로운 마감일 설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Basic Training(기본 교육) 및 Continuing Education(연장 교육) 마감일과 간병인 학습 및 기술 지원 페이지에서 요구 사항을 완료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Basic Training(기본 교육)에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개별 서비스 제공자인 경우, 회원 콜 센터(MRC)의 연락처 1-866-371-3200으로 전화하거나 mrc@myseiubenefits.org로 이메일을 보내서 Basic Training(기본 교육)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대행사 제공자는 등록하려면 고용주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고용 날짜에 따라 이수해야 하는 교육 및 등록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이메일로 받게 됩니다.

간병인 학습 및 기술 지원 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수업이 재개된 지금은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나요?

수업은 상당히 다르게 진행될 것입니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수업 환경이 어떻게 변경되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업 정책 및 절차 웹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제가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픈 경우에 해야 할 일에 대한 지침을 보려면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클라이언트가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Department of Social and Health Services(DSHS)(보건사회복지부)에서 제공하는 2가지 간행물을 참조하십시오.

개인 보호 장비(PPE)는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개별 서비스 제공자(IP)는 수술용 마스크, 장갑, 가운 및 안면 가리개를 포함하여 31일치 PPE 공급을 온라인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 제공자(AP)는 감독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근무 시간이 손실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간병인의 근무 시간이 손실되는 경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해당 상황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옵션이 달라집니다.

SEIU 775는 웹 사이트에 다양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COVID-19 웹 페이지의 Lost Hours(시간 손실)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실업 및 근로자 보상과 같은 다양한 자원 목록 외에, 자신에게 적합한 자원을 찾을 때 도움이 되는 퀴즈도 제공됩니다.

근무 시간을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COVID-19 로 인해 많은 건강한 IP가 직업을 잃고 있습니다.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 났는데 계속 일하고 싶은 경우에는 간병인을 클라이언트와 연결하는 웹 사이트인 Carina를 사용해 보십시오. 현재 지원할 수 있는 많은 일자리가 있습니다. 

Carina 블로그에는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찾는 과정을 도와 줄 수 있는 자원도 있습니다. 블로그를 읽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십시오. 

  • 클라이언트가 물어볼 수 있는 COVID-19 질문. 
  • 최신 COVID-19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 위생 및 안전 예방 조치. 
  • 안전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한 팁.

위험 수당 및 기타 재정 지원은 어떻게 됩니까?

IP에게 위험 수당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EIU 775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COVID-19는 재정적 안정에 대해 많은 불확실성을 유발했습니다. 지금은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입니다. 즉시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Washington State Department of Financial Institutions(워싱턴주 재무부)는 모기지 납부 지원부터 유틸리티 납부 긴급 지원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재원 목록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