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코로나 바이러스) 자원

기타 COVID-19 링크: PPE | 교육 및 이수 기한 | Health Benefits | 지속적인 건강 보험 혜택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에 대해 너무 많은 방송 정보가 난무하면서 무엇을 믿어야 하는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다음 출처를 통해 가장 정확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 및 공중 보건 지침

국가 보건 보호 기관인 CDC는 공중 보건 문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당 웹 사이트를 방문해서 다음 사항을 확인해 보십시오.

킹 카운티 지역과 관련된 공중 보건 뉴스의 경우, King County Public Health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다음 사항을 확인해 보십시오.

COVID-19 업데이트.

교육, 회원 콜 센터(MRC) 및 기타 정보에 대한 중요 업데이트는 COVID-19 업데이트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SEIU 775 의료보험혜택신탁 의료 컨설턴트인 Freddy Chen 박사와 SEIU 775 Benefits Group 연구 통찰력 및 혁신 사업부의 전염병 학자이자 선임 이사인 Leslie Phillips 박사가 진행하는 COVID-19 업데이트에 대한 최신 Facebook Live 이벤트를 시청하십시오.

저희는 COVID-19에 대한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Facebook Live 비디오 스트리밍 이벤트는 지역에 상관 없이 SEIU 775 Benefits Group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청하기 위해 Facebook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라이브로 시청할 수 없는 경우, 이벤트가 끝난 후에 언제든지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3월 16일 Facebook 라이브 비디오:

COVID-19 Updates, March 16, 2020

Drs. Phillips, Chen & Fathi join us to discuss COVID-19 and answer your questions.

Posted by SEIU 775 Benefits Group on Monday, March 16, 2020

3월 9일 Facebook 라이브 비디오:

2월 26일 Facebook 라이브 비디오:

간병인의 지속적인 건강 보험 혜택

COVID-19로 인해 매월 필수 근무 시간인 80시간 미만으로 일하게 되는 경우, SEIU 775 Benefits Group을 통해 건강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지속적인 건강 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이것은 한시적으로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손 위생을 위한 모범 사례

손 씻기는 자신, 가족 및 클라이언트가 아프지 않도록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유용한 비디오를 시청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손을 씻는 시점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손을 씻을 수 없는 경우, 최소 60%의 알코올이 함유된 손 소독제를 사용하면 병에 걸리거나 다른 사람에게 세균을 전염시키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에서 손 소독제 사용 시기 및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개인 보호 장비(PPE)

PPE 웹 페이지에서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건강 혜택

COVID-19 건강 혜택 페이지를 방문해서 검사, 가상 치료의 중요성, 그리고 의료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경우의 보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재원

COVID-19(코로나 바이러스)는 재정적 안정에 대해 많은 불확실성을 유발했습니다. 즉시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Washington State Department of Financial Institutions(워싱턴주 재무부)는 모기지 납부, 유틸리티 납부 및 긴급 지원 프로그램 등을 포함하는 재원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추가 자원이 사용 가능하게 되면 COVID-19 자원 페이지에도 게시될 것입니다.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워싱턴 주 거주자인 경우, 매월 무료 휴대폰과 무료 통화를 통해 기본 및 응급 상황을 처리하십시오. Lifeline Assistance 페이지를 방문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킹 카운티 육아 자원

킹 카운티에 거주하는 필수 근로자로서 킹 카운티의 긴급 보육 플랜을 통해 무료 긴급 보육 지원을 받으려는 경우에는 Washington Family Center의 Child Care Aware 전화 1-800-446-1114로 연락하셔서 전화하여 직원에게 등록하십시오.  등록하신 후에는 자원 전문가가 귀하의 가족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보육 시설과 연결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자기 관리 자원

COVID-19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불안감을 느끼시는 경우에는 정서적 및 신체적 건강을 위해 이러한 감정에 대처해야 합니다. 일상적인 스트레스에서부터 불안감이나 우울증과 같은 다른 문제에 이르기까지 귀하와 귀 가족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무료 혜택이 있습니다.  오늘 자기 관리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귀하께 가능한 모든 무료 자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교육 업데이트

COVID-19 관련 교육 업데이트를 찾고 있는 경우에는 COVID-19 업데이트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