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유형

고품질 간병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양질의 교육.

교육 혜택은 간병인이 되기로 결정하는 즉시 시작됩니다!

귀하의 클라이언트 또는 가족에게 양질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교육을 받게 됩니다.

필수 교육을 이수한 후, Continuing Education(연장 교육) 및 기타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을 구축하고, 직업적으로 성장하며, 기술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과정 및 학습 혜택

모든 간병인은 근무를 시작하기 전에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 교육(O&S)을 이수해야 합니다.

Basic Training 7(기본 교육 7)은 부모 개인 서비스 제공자(DDA)를 위한 필수 교육입니다.

보건부(DOH)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 및 기술이며 공인 간병인(HCA)이 되려면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Continuing Education(연장 교육, CE) 과정은 중요한 기술을 새로 익히거나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에 특정한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표준 HCA 및 성인 아동 간호 제공자는 매년 12시간의 CE를 이수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학습 환경을 보장하는 교실 정책으로서 모든 학생이 서로를 지원하고 각 수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장소

교육은 150개 지역의 주 전역에서 제공되며 13개 언어로 진행됩니다. 야간과 주말에 제공되는 교육이 많습니다.

수업 취소

학생 행동 강령에는 취소 정책 및 교육 관리에 도움이 되는 기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생 행동 강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