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교육 질문

CDWA 개별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답변

Continuing Education(연장 교육, CE) 기한  | Basic Training(기본 교육) 기한 | 일반적인 교육 질문(IP)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교육 요구 사항, 기한, 지불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답변은 Consumer Direct Care Network Washington(CDWA)에 고용된 개별 서비스 제공자(IP)에만 적용됩니다.

대행사 제공자(AP)인 경우 질문은 고용주에게 문의하십시오.

Basic Training(기본 교육)

아니오, 기한은 SEIU 775 Benefits Group에서 정하지 않습니다. 보건사회복지부(Department of Social and Health Services, DSHS)는 기한을 변경할 수 있는 유일한 기관입니다.

기한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고용주에게 문의하십시오.

CDWA에 고용된 개별 서비스 제공자(IP)로서 귀하는 기한이 지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완료한 교육에 대해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한 모든 간병에 대해 급여를 받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월 31일 기한을 놓친 경우 2023년 2월 1일부터 2023년 4월 2일 사이에 완료한 교육에 대한 급여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첫 60일 동안 교육을 완료한 경우 CDWA DirectMyCare 웹 포털에 자동으로 표시되고 IP로 제공한 간병에 대한 비용이 다시 지불됩니다.

급여에 대한 질문은 CDWA에 문의하십시오.

Basic Training(기본 교육) 기한에 대한 변경 사항을 검토하려면 Basic Training(기본 교육) 기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Continuing Education(연장 교육, CE)

CDWA는 2023년 2월 24일까지 필요한 CE 교육에 대한 시간을 청구할 수 있는 기능을 열었습니다. DirectMyCare 웹 포털로 이동하여 교육 시간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포털에 들어가면 클라이언트 드롭다운에서 “Admin Time(시간 관리)”을 선택하여 교육 시간을 입력합니다.  DirectMyCare 웹 포털에 교육 시간을 입력하기 위한 보조 자료는 CDWA 웹사이트의 IP Resources(IP 리소스) > Time and Mileage Entry Materials(시간 및 마일리지 입력 자료)에 있는 “Adding Paid Time Off and Training Time(유급 휴가 및 교육 시간 추가)”이라고 합니다.

교육 시간을 이수하면서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 시간을 입력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코디네이터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Cornerstone 온라인 교육에서 SEIU 775 Benefits Group을 통해 완료한 교육은 업무일마다 CDWA로 전송됩니다. 스크린샷을 보내거나, 수료 인증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Cornerstone에 연락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육 이수 정보는 교육 완료 후 업무 시간 기준 72시간(3일) 이내에 CDWA DirectMyCare 웹 포털에 반영됩니다.

현재 교육 요건을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 완료 기록만 CDWA로 전송되며 필요한 시간을 수강한 것에 한해서만 급여를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12시간의 CE가 필요하지만 Cornerstone에서 제공되는 36시간을 모두 이수하는 경우 필요한 12시간만 전송되며 이수한 추가 CE 시간에 대한 급여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과정을 완료한 후 72시간 이내에 CDWA Direct My Care 포털에 교육 완료가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 콜 센터(MRC)에 연락하여 필수 요건을 완료한 기록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CE 기한에 대한 변경 사항을 검토하려면 Continuing Education(연장 교육, CE) 기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질문이 있습니까?

교육 요건에 필요한 시간을 모르는 경우, SEIU 775 Benefits Group에서 보낸 최근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mrc@myseiubenefits.org로 MRC에 이메일을 보내거나, 1-866-371-3200으로 MRC에 전화하십시오(월~금, 오전 8시~오후 4시 30분).

 

다가오는 기한으로 인해 회원 콜 센터(MRC)에 평소보다 통화량이 많습니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려면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교육 기한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고용주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