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CDWA로의 전환

예상되는 사항

Ver en español | 查看中文 | Посмотреть на русском | Xem bằng tiếng Việt | አማርኛ | عربى | Soomaali

귀하의 고용주가 DSHS(Department of Social and Health Services)에서 CDWA(Consumer Direct Care Network Washington)로 변경됩니다. 귀하께서 DSHS 또는 CDWA로부터 전환될 것임을 통지 받은 간병인인 경우, CDWA의 DirectMyCare 웹 포털에 로그인하여 귀하의 모든 채용 단계를 완료하셔야만 귀하의 전환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귀하께서 하셔야 하는 일과 전환 중 혜택에 대해 예상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정보가 아래에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

 

CDWA로 전환하기 위해 해야 할 일

새 고용주로 원활하게 전환하려면 다음 단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 CDWA의 DirectMyCare 웹 포털에 로그인하여 모든 채용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InfoCDWA@ConsumerDirectCare.com으로부터 비밀번호(이미 생성된 계정) 재설정에 사용해야 하는 링크와 단계별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으실 것입니다.
  • 이메일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CDWA 및 전환 프로세스에 대한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여 이메일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귀하가 CDWA 직원으로서 CDWA로부터 "간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는 확인을 받아야만 귀하의 전환이 완료됩니다. 전환 과정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866-214-9899로 전화하거나 InfoCDWA@ConsumerDirectCar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www.ConsumerDirectWA.com을 방문하십시오.

 

전환 중에 기대할 수 있는 이점

학습

CDWA로 전환되는 동안 교육 일정이 중단되거나 요건이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교육이 계속 진행됩니다. 이것은 귀하께서 Basic Training(기본 교육) 요건을 갖춘 새로운 간병인이든 지속 교육(CE)을 받아야 하는 경우이든 상관 없이 마찬가지입니다. 귀하의 교육 기간에 클라이언트(또는 공인 대리인)를 위한 보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귀하께서는 계속해서 고용주와 협력하셔야 합니다. 

이메일 받은 편지함에서 필수 교육에 대한 알림 메시지를 계속해서 확인해 주십시오.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여 이메일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학습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건강

SEIU 775 Benefits Group을 통해 의료 혜택을 받고 있고 계속해서 혜택을 받을 자격이 되시는 경우, 귀하의 혜택은 중단 없이 계속될 것입니다. 귀하께서 자격이 있고 의료 혜택을 신청하거나 기존 보장을 선택적으로 변경하시려는 경우, 연례 Open Enrollment(건강 보험을 위한 연례 등록 기간)(매년 7월에 실시됨)와 유사한 등록 기간이 있습니다. 

이 등록 기간을 COEE(Change of Employer Enrollment)라고 하며 CDWA에 고용되기 위해 전환 중이므로 발생합니다. 우편과 이메일을 통해 COEE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장을 받거나(자격이 있고 신청 중인 경우) 보장을 선택적으로 변경하려면 다음을 지키셔야 합니다.

✓ CDWA 전환을 (DirectMyCare 웹 포털을 통해) 기간 내에 완료하십시오.

✓ 근무 시간을 정시에 보고하십시오.

✓ Health Benefits Application(건강 혜택 신청서)을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오.

COEE(Change of Employer Enrollmen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퇴직

SEIU 775 Secure Retirement Plan(보장성 퇴직 신탁)은 홈 케어 종사자를 위해 국내에서 최초로 도입된 플랜입니다. 간병인은 6개월의 참여 요건을 충족한 후 자동으로 플랜에 등록됩니다. 퇴직하거나 퇴직 연령에 도달하는 경우, 퇴직 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DSHS/IPOne에서 CDWA로의 전환하더라도 향후 근무 시간이나 퇴직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CDWA로 전환한 후에도 동일한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퇴직 My Plan 계정이 없다면 지금 만드십시오! 잔고를 확인하고 연락처 정보 및 수혜자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퇴직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구직 

CDWA로 전환한 후에도 Carina를 통해 구직 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Carina는 귀하께 더 많은 근무 시간이 필요한 경우를 위해 간병인과 클라이언트를 연결해주는 웹사이트입니다. 또한, Carina는 귀하의 지역에서 보조 간호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arin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DWA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CDWA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의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질문이 있습니까?

CDWA로의 전환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서류 작성에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866-214-9899로 전화하거나, InfoCDWA@ConsumerDirectCar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www.ConsumerDirectWA.com을 방문하십시오.

COEE(Change of Employer Enrollment)에 대한 질문은 SEIU 775 Benefits Group 고객 서비스 1-877-606-6705로 전화하십시오.

전환 중 혜택에 대한 질문은 Member Resource Center(MRC) 1-877-371-3200으로 전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