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 간병인(HCA) 되기

인증을 받기 위한 단계

간병인의 경력을 시작하신 것을 축하합니다!

교육을 시작하거나 유급 간병인으로 일하기 전에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 교육(O&S)을 이수해야 합니다.

O&S를 이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DOH 인증 신청서 제출 — 1-14일차

공인 간병인으로 인증을 받으려면, 고용 후 14일 이내에 공인 간병인(HCA) 인증 신청서(“DOH 신청서”라고도 함)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이 신청서는 교육이 시작되기 전에 제출 가능합니다.

신청비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SEIU 775 혜택에는 신청비 및 최초 응시료가 포함됩니다.

영어 구사 능력이 제한적인 경우, 공인 HCA가 되려면 추가로 최대 60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임시 인증을 신청하려면 HCA 인증 신청서 1페이지에서 “I am applying for a provisional certificate(임시 인증을 신청합니다)” 확인란에 선태 표시해야 합니다.

신청서는 온라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보건부(DOH)에서 제공하는 이 3분짜리 YouTube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로그인, 본인 확인, 온라인 지원서 작성을 안내합니다. 온라인으로 지원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 반드시 “State Pay(주정부 급여)”를 확인하십시오.
  • 온라인 지원 질문은 이메일 hmccreview@doh.wa.gov 또는 전화 360-236-2700으로 DOH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 DOH에서 보낸 이메일이 스팸 폴더에 들어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우편

1단계DOH 신청서를 작성합니다(참고: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음).
2단계장기 요양 고용 확인서를 작성합니다.

우편 발송 주소:
Department of Health
Home Care Aide Credentialing
PO Box 1099
Olympia, WA 98507-1099

Basic Training(기본 교육)에 등록

개별 서비스 제공자

마감일까지 Basic Training(기본 교육)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Basic Training(기본 교육) 등록 및 교육 요구 사항 충족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이메일 또는 문자를 받게 됩니다.

대행사 제공자 

고용주에게 가장 좋은 등록 방법을 문의하십시오.

Basic Training(기본 교육) 이수 — 30-60일차

귀하의 지역 및 선호하는 언어의 수업에 가장 적절히 액세스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교육을 받으십시오.

시험 준비 — 60-90일차

Basic Training(기본 교육)이 완료되면 Prometric이 시험 날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정크 및 스팸 폴더를 확인하거나 1-800-324-4689로 Prometric에 문의하십시오.

준비 방법:

  • 13개 언어로 제공되는 Prometric의 시험 준비 자료를 검토하십시오.
  • Peer Mentor(동료 멘토)와 연결하십시오.
    • Peer Mentor(동료 멘토)는 귀하와 같은 신입 간병인이 인증을 받도록 돕는 공인 간병인입니다. Peer Mentor(동료 멘토) 페이지를 방문하여 동료 멘토가 제공하는 무료 교육 리소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무료* Refresher Course(업무 기술 재교육 과정)를 예약하십시오.
    •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오프라인 과정은 강사의 도움을 받아 강의실에서 원하는 실전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Prometric 인증 시험을 준합니다. Peer Mentor(동료 멘토)가 Refresher Course(업무 기술 재교육 과정)를 예약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855-803-2095로 전화하거나 peer.mentorship@myseiubenefits.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업무 기술 재교육 과정은 필수가 아니며 참석에 대한 급여를 지불 받을 수 없습니다.

시험 응시 — 90-120일차

시험 당일:

  • 예정된 시험 시간에서 최소 30분 전에 도착하십시오. 늦게 도착하면 시험에 응시할 수 없으며 변경된 날짜에 대한 시험 응시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 “Admission to Test(시험 응시)”(ATT) 서신과 유효한 신분증 2개를 가져오십시오.

인증 유지

결과는 DOH에 보고되며, 공식 인증을 받았음을 확인하는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공인 HCA가 되면 일반적으로 귀하의 생일이 되는 교육 마감일까지 매년 12시간의 연장 교육(CE)을 이수해야 합니다. 날짜를 확인하려면 Caregiver Learning Center로 이동하십시오.


FAQ

고용된 후 14일 이내에 공인 간병인 인증 신청서를 보건부(Department of Health, DOH)에 제출해야 합니다.

교육 이수일로부터 2주 이내에 시험 날짜 통지를 받지 못하면 Prometric의 전화 1-800-324-4689로 연락해야 합니다.

 

아닙니다. 2016년 5월 1일 이전에는 인증을 위해 DOH로, 그리고 시험을 위해 Prometric으로 신청서를 접수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2016년 5월 1일부로 이러한 신청 과정이 통합되었습니다.

이제는 작성한 신청서는 DOH에 제출하면 됩니다. 시험은 Prometric이 계속해서 관리할 것입니다. 신청자가 시험 응시를 위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DOH는 Prometric에 시험 일정을 통지합니다.

Prometric은 이메일 주소 없이 인증 시험을 예약하지 않습니다. 신청자는 정크 및 스팸 폴더를 포함한 모든 이메일에서 DOH 및/또는 Prometric의 통신문을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가 없는 신청자의 경우, 이메일을 자주 확인해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야 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보건부(Department of Health, DOH)의 전화 (360) 236-2700으로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