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DOH 인증 요건 이해하기

의무적으로 인증을 취득해야 하는 경우라면 미루지 말고 가능한 빨리 과정을 시작하십시오. 회원지원센터로 전화해서 담당 직원과 필요한 자격 요건에 대하여 상담하십시오.

교육 프로그램 조기 등록하기

초급 교육 과정을 이수하는 경우라면 입사 후 처음 2주 안에 등록하여 가장 적합한 수업 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사 주도 CE(평생 교육) 수업을 수강하는 경우 원하는 수업을 수강하려면 귀하의 신청 마감일(출생일) 전에 최대한 빨리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과정으로 평생 교육 학점 취득하기

온라인 평생 교육 과정을 이용하면 간병인 자격 취득에 필요한 CE 시간을 쉽고 편리하게 이수할 수 있습니다. 1년 365일 언제든지 집에 있는 컴퓨터로 접속해 개설된 과정을 열람하고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학점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서비스 및 지원 받기

www.myseiubenefits.org 웹 포탈에는 참여 가능한 수업, 귀하의 현재 교육 상태, 지원 혜택 신청 요건 등이 종합적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먼저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십시오.

연락처 정보 갱신

고용주가 가지고 있는 귀하의 연락처 정보를 갱신하면 교육에 관한 최신 정보를 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육 또는 의료보험혜택에 대한 언어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1-866-371-3200으로 회원지원센터에 전화하거나 Training and Benefits Support 의 이메일을 이용하시면 담당자가 귀하의 언어로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Contact Us

또한 학생들은 MRC에 연락하여 다른 국가의 통역사를 선착순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