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보험혜택신탁 (Health Benefits Trust): 시작하기

의료보험 혜택 자격 확인

3개월 연속으로 월당 80시간 이상 근무해야 의료보험혜택신탁 혜택을 신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신청 자격이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취직 후 바로 신청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신청 절차

  • 개인병원 의사:
    www.myseiubenefits.org에 로그인한 다음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에이전시 의료공급자: 신청에 대해서는 고용주와 상의하십시오.

ID 카드 찾기

신청 후 자격에 부합하여 보험료를 납부하면 ID 카드를 우편으로 수령하게 됩니다. 혜택 이용 시 ID 카드 번호가 필요합니다. 보험 기간이 시작되는 달의 15일까지 카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MRC(1-866-371-3200)로 전화해 주십시오. 가장 가까운 응급 의료 기관을 찾아 기록한 다음 급할 때 참조할 수 있도록 카드와 함께 보관해 두십시오.

건강 프로필 작성

www.MyGroupHealth.org 또는 www.KP.org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한 다음 온라인 건강 프로필을 작성합니다.

예방진료를 위한 의사방문

www.ghc.org 또는
www.kp.org 에서 온라인 주치의 명부를 참고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주치의를 선택하십시오. 이후 예방진료를 예약하거나 또는 전화 문의하십시오. Group Health 1-800-901-4636 또는
Kaiser Permanente 1-800-813-2000.

치과 세정/검진

구강 건강은 귀하의 전반적인 건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치과 의사를 선택하고 치아 세정을 받은 후 마음껏 미소를 뽐내세요! Delta Dental 1-800- 554-1907 또는 Willamette Dental 1-800-359-6019.

가장 가까운 응급 의료 기관 찾기

위급 상황 발생 시 이용할 가장 가까운 응급 의료 기관을 조속히 알아 두어야 합니다. www.ghc.org 또는 www.kp.org 에서 온라인으로 응급 의료 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처방전 관리하기

기존 처방전이 있으면 Group Health 또는 Kaiser Permanente 에 전달하십시오. 그 후
우편 주문 처방전 리필을 온라인이나 고객 서비스를 통해 작성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